초등선물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방어 조회 15회 작성일 2020-10-28 15:31:45 댓글 0

본문

초등학생이 원하는 선물은? / 초등학생 선물추천/ 어린이날 선물추천

이제 곧! 어린이날이에요~~
과연 우리 손주(초등학생)들이 받고싶어하는 선물은 무엇일까요??
뉘집아들이 알려드릴게요!


뉘집아들의 영상을 제일 먼저 확인하고 싶으시면 구독을
영상을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를
저희와 소통하시고 싶으시면 댓글을 달아주세요

구독 좋아요 댓글은 저희에게 큰 힘이 됩니다 :)


#초등학생선물추천
#어린이날선물추천
#10대선물추천
#손주선물추천
#선물추천
#뉘집아들
#생일선물
#남사친선물
#여사친선물
#아이선물
#어린이날장난감
#포켓몬카드
#손주선물
#어린이날선물
#생일선물추천

intro
https://www.youtube.com/watch?v=2mGq3k_KEfY\u0026t=38s
하늘인뎁쇼?[로블] : 님들 엄마 친구 딸인 언니가 생선 뭐가지고싶냐는데 어케 합니까 비씬건 안돼니까...ㅠ
루쥬TV : 전 돈아니면...돈...! ㅋㅋㅋ
율리넴 : 저 오늘 생일이에요!!!! 10/13일!¡♥★♥★
악어상어 : 플레이스테이션?
엔더까치 tv : 전 bb탄총이요 집에 bb탄총이 없어소
클류루 : 전 대형레고를 좋아합니닷ㄷㄷ 비록 팔이빠지겠지만 근데 엄마가 안사줘요 ㅠㅠ
곧생일인뎁 ㅠㅠ
김동경 : 저는 초6 아 몬헌 월드 하고싶당
a bc : 나는 최신 아이패드,최신 컴퓨터,유행하는 닌텐도 스위치,깊카,문상,최신 스마트폰,현금 오백만원
김지연 : 닌탠도•ɞ•
바작이 : 다음주 생일인데 왜 컴 가지고 싶지 뭐 말하면..(등짝 스매싱)

우리가 가장 원하는 어린이날 선물 TOP7

우리가 가장 원하는 어린이날 선물 TOP7


아재는 아빠 입니다
아재는 댓글 확인을 잘 못해요(일해요)
아재는 반모 안 해요
아재는 맞구독 안 해요
아재는 애칭 없어요
아재는 얼공 안해요
아재는 액괴 초보에요
아재는 그림 초보에요
아재는 경상도 살아요
아재는 사투리 써요
아재는 언급 괜찮아요 (누구님 안녕하세요 등)
아재는 아재 댓글만 고정해요
아재는 출처를 잘 모르니 둥글게 적어주시면 남길게요
마지막으로
아재는 구독과 좋아요를 너무 좋아해요 ^^
오프닝BGM-JWVID

구독하기-https://www.youtube.com/channel/UCOWJ0MAhLuZyCJ0EoTAUJUA?sub_confirmation=1
이창호 : 우왕 브롤하세요??감동 ㅠㅠㅠ저도 해요 ㅠㅠㅠㅠ
앙녕. : 저 현질이요
유튜버 먹방 : 어..어린이날 선물을 안받아요ㅠㅠㅠ용돈도 없고 ㅠㅠ
호두마루 덕질계정 : 전 이번 년도 밖에 나가지도 못하니까
아빠가 엽떡&허니콤보 시켜 주셨어욧 ㅋㅋ
문창현 : 문방구 님 모여봐요 동물의 숲이에요
송미령 : 난폿
카이 {Kai} : 전 휴데폰 기종 a31




























헤헤헤헤헿헤레ㅔㄹ레ㅗㅔ헤헤헤헤헤ㅗㅔㅗㅔ헤헤헤ㅔㅔ테레헤ㅔ헿헤헤헤헤헤ㅔㅎ (??)
잠이오는 앵무 : 전 헨드폰을 생일 선물로 받았아요
재미있는로블이 : 전 게임 현질이 1등 같은거 같운ㄷ....
KE의게임 세상 : 0:38 일 찍어야해?

2020년 ver. 초등학생 생일선물개봉기

더보기 클릭

[★] INSTAGRAM @sua031404
https://www.instagram.com/sua031404/
[★] EMAIL cong0226@naver.com

‥─━★

안녕하세요 :) 하이슈아입니다 !
2019년도 생일이 지난지 얼마 안 된 느낌인데, 벌써 2020년도 생일이 왔어요!
뭔가 신기한 것 같아요ㅎㅎ 곧 생일이신 분이나 저와 같은 날 생일이신 분들 모두 축하드려요 ☺ ☺
그리고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아미 : 와 진짜 이목구비 뚜렸하고 예쁘시다
소현_ : 키키코 비추에요.. 2개월 전에 딱 1번 샀었는데.. 벌써 프린터 다 벗겨지고.. 촌스러워요..진짜 비추..
검정색 : 요즘 초등학생 5~6학년 여학생들은 어떤 선물을 좋아하나요?
육꽃님 : 전 니거 영상 올라온 날이 생일이였어용
로즈 : 너무 이쁘세용~
하은진 : 목소리도 조곤 조곤 듣기 좋고 편집도 너무 예쁘네요 구독 하고 갑니다 !
지효 JiHyo : 저는 3월11일인뎀..
가은 : 후르츠 텔라 요 !
ジ은별 : 4:06 저도 그 볼펜 있어요!!!!
유현준 : 조카 생일선물로 파우치랑 반지 목걸이 해줘야겟네요 고마워요~

... 

#초등선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78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eco-jiri.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