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안다이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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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대바기 조회 2회 작성일 2021-07-31 18:59:58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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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원홈트 전신] 난리난 전신 다이어트운동 레전드 2탄!!!급찐급빠 단기간 다이어트 운동 [PPIYAK's FIT] short term diet,whole body aerobic

Aerobics for whole body fat loss.

오늘도 저희 영상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더 노력해서 신나고 효과좋은 운동영상 쭉쭉 올릴게요!❤️


더 똑똑하게 운동할 보스 모여라!!

⭐️⭐️⭐️⭐️⭐️삐약스핏 홈페이지⭐️⭐️⭐️⭐️⭐️
https://www.ppiyaksfit.com/

보스들!!챌린지는 무료로 진행됩니다!
홈페이지에 오시면 보스들이 더 효과적으로 운동할 수 있도록
삐약스핏 영상만으로 구성된 챌린지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어요!

✅챌린지 시작 전 공통미션✅
군것질 하지 않기 (술도 절대 안돼요!)
잠들기 6시간 전에 식사 마치기 (차나 물은 가능!!)
하루에 물 2L 마시기 (처음엔 어려울 수 있지만, 차근차근 의식해서 물마시기 연습!)
매일 아침 눈바디 찍기 (체중에는 너무 신경쓰지 말고, 눈바디에 집중!)


똑같은 영상을 하더라도 어떤 순서로 하는지,
얼마동안 하는지에 따라 효과는 천차만별인데요!
챌린지 순서대로 따라오신다면 더 효율적인 운동을 하실 수 있습니다!
우리 같이 똑똑하고 효과있게 운동해보자구요!!


❓삐약스핏 챌린지 어떻게 참여하나요?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프로그램란을 클릭하여 챌린지를 확인한다!
시작날짜는 보스들이 홈페이지를 들어가는 그 순간부터!!
챌린지를 시작하게 되면 운동이 끝날때마다 댓글로 완료댓글인증
모든 보스들에게 응원댓글과 하트뿅뿅 나갑니다!!


❓꼭 챌린지구성 순서대로 운동을 해야하나요?
네!! 순서대로 해주시는게 가장 효과가 좋습니다!!

만약 운동을 조금 더 추가하고 싶은 고라니들은 마지막운동으로
(삐약스핏 타바타)검색하셔서 원하는 부위로 타바타!!!달려주세요!!
운동초보자 병아리들은 운동을 매일 하는 것에 의의를 두고 하루동안 챌린지 운동 채워보기~~!!


✅챌린지에 관한 내용 및 운동하면서 궁금한 점이나 아픈 부분이 있다면✅
유튜브 댓글
홈페이지 댓글
인스타그램 @ye.jin.2 찐만두트레이너에게 DM주세요!!
하나하나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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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주에 10kg 빠지는 춤 | Iggy azalea - Mo Bounce | 다이어트 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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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어트 #홈트 #댄스다이어트 #다이어트댄스 #살빠지는춤 #모바운스

2주 안에 체중을 줄이는 15가지 간단한 방법

다이어트와 운동 이외에 체중을 줄이는 다른 방법이 있나요? 꿈에 그리는 몸매를 얻는 것을 방해하는 것은 뭔가요? 체중 감량이 항상 엄격한 식단과 힘든 운동만으로 이루어지는 것은 아닙니다! 2주 만에 약간의 과체중을 줄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많은 요령이 있습니다.
오늘 영상에서는 과도한 복부 지방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되는 15가지 팁을 알려드리겠습니다.

TIMESTAMPS
단 음료는 피하세요.
녹차를 마시세요
건강에 좋지 않은 음식은 숨기세요.
이를 더 자주 닦으세요.
더 많이 웃으세요!
물을 더 마시세요.
2.5분 규칙을 따르세요.
적게 자주 먹습니다.
전자기기에서 밝은 파란색 빛을 제거하세요.
칼로리를 계산하지 마세요.
침실을 시원하게 하세요.
낮잠은 안 돼요.
일주일에 한 번, 일부러 다이어트를 쉬세요.
스트레스를 없애세요.
잠을 충분히 주무세요.

음악 에피데믹 사운드 https://www.epidemicsound.com/

Summary:
- 무언가 단 게 먹고 싶을 때, 종종 탄산음료나 과일 주스를 마시고 싶은 유혹을 받습니다. 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살을 빼기로 결심한다면, 단 음료를 끊어야 합니다.

- 마스트릭트 대학의 마거릿 웨스터터프-플란텐가 박사에 따르면, 녹차는 지방 연소 능력을 향상시키는 카테킨이라고 불리는 항산화 물질이 풍부하기 때문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 오하이오 주립대학의 과학자들에 의한 연구에 따르면, 건강에 좋지 않은 간식이 가까이 있을 때 더 갈망한다고 합니다.

- 양치질은 이만 깨끗이 하는 게 아닙니다! 낮에 양치질한다면 과체중과의 싸움에 도움이 됩니다.

- 진정한 웃음은 걷는 것과 거의 같은 양의 에너지를 사용하는데, 웃음이 여러 근육, 특히 복부 근육을 사용하기 때문입니다.

- 중요한 것은, 운동하는 동안 5~30초간의 높은 강도의 운동, 예를 들면, 자전거나 러닝머신을 전속력으로 달리는 것과 같은 운동과 4분간 휴식이 신진대사를 높이고, 200칼로리를 추가로 태울 수 있게 한다는 것입니다.

- 자주 먹게 되면, 몸이 지방을 축적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식사를 거르면 그 정반대의 신호를 보내게 되고, 그러면 더 많이 먹게 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 규슈대학교 생리학 인류학과 과학자들이 실시한 연구는 밝은 빛이 우리의 뇌를 혼란스럽게 하고, 이것이 멜라토닌 생산을 중단한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우리의 신진대사는 수면 패턴, 수면량과 질에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습니다.

- 영양학자들은 칼로리의 집중하지 말고 식품의 질에 더 관심을 가질 것을 권장하는데, 모든 칼로리가 다 같은 것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 시원한 방 온도가 갈색 지방 (신체가 얼지 않도록 보호하는 지방층)에 영향을 미칩니다. 그 결과로 백색 지방이 분해되고 열을 내기 위한 화학 에너지가 연소합니다.

- 과학은 사람들이 낮에 자고 밤에 활동할 때 지방을 덜 태운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 오하이오 주립 대학의 연구에 따르면, 스트레스는 우리의 신진대사를 늦춘다고 합니다. 더군다나, 스트레스를 받을 때, 우리는 기름지고, 달콤하고, 짠 음식을 더 많이 먹는 경향이 있습니다.

- 밤 10/11시에서부터 아침 6/7까지의 건강한 8시간 수면은 신진대사에 기여합니다. 또한 원치 않는 복부 지방을 제거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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